이춘호(국민의힘 중앙위원회특보단장) '새 정치 김해포럼' 개소 정치 행보 본격화

입력 2023-06-26 11:25:53
- + 인쇄
국민의힘 이춘호(54)중앙위원회 국민소통지원단 특보단장이 6월28일 김해 율하2지구에 '새 정치 김해포럼' 을 개소하고 본격적인 정치 행보를 시작한다.

그의 '새 정치 김해포럼' 개소는 내년 4월 김해지역 국회의원 선거 출마에 대비한 것으로 보인다.

이춘호(국민의힘 중앙위원회특보단장) '새 정치 김해포럼' 개소 정치 행보 본격화

'새 정치 김해포럼'은 지역사회의 문제를 발굴 해결하는 혁신 플랫폼으로서 새 시대에는 새 정치가 필요하며 급변하는 환경에 맞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는 취지로 설립했다.

'새 정치 김해포럼' 이 대표는 '변화의 새 바람 춘풍(春風)'이란 슬로건과 '준비를 마쳤습니다. 김해가 달라집니다'라는 슬로건 등으로 민심을 파고들고 있다.

그는 제17대와 18대 최철국 국회의원 보좌관과 전 김맹곤 김해시장 비서실장을 지냈다. 현재는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국민소통지원단 특보단장을 맡고 있다. 

이에 앞서 그는 지난 4월에는 '100가지 보물을 품은 100대 명산'이라는 책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도 했다.

'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한 출판기념회 자리에는 홍태용 김해시장과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 시민이 대거 초청됐다.

'새 정치 김해포럼' 이 대표는 최근에는 김해 시민들을 상대로 얼굴 알리기 광폭 행보에 나서 지역주민들과 소통의 발품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따뜻한 봄에 부는 바람처럼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변화를 일으키겠다는 의미로 '변화의 새 바람, 춘풍(春風)'을 전면에 내세웠고, 대한민국 국회와 김해시정을 경험하며 정치 현장에서 쌓은 연륜과 실력으로 앞으로 김해발전에 기여하겠다"며 강한 정치 의지를 드러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