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출연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6월5일 공개

기사승인 2024-03-19 09:57:57
- + 인쇄
이정재 출연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6월5일 공개
‘애콜라이트’ 촬영 현장 모습. 디즈니+

배우 이정재의 출연으로 화제였던 ‘스타워즈’ 새 시리즈 디즈니+ ‘애콜라이트’가 6월5일 대중과 만난다.

19일 디즈니+는 이같이 밝히며 티저 포스터를 함께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빛의 시대는 끝나고 어둠이 떠오른다’는 문구와 함께 핏빛으로 물든 광선검 이미지가 담겼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년 전 이야기를 다룬 프리퀄 작품이다. 지금까지 ‘스타워즈’ 시리즈에 담기지 않던 고대 공화국 시대를 배경 삼아 제다이의 황금기를 다룬다.

이정재 출연 ‘스타워즈 애콜라이트’ 6월5일 공개
‘애콜라이트’ 티저 포스터. 디즈니+

이정재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세계적인 성공 이후 한국 배우 최초로 ‘스타워즈’ 시리즈에 합류했다. 그는 극 중 마스터 제다이 역을 맡았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가 디즈니의 공식 요약본을 인용해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이정재는 극 중 마스터 제다이로서 과거의 위험한 전사와 대결을 펼친다.

앞서 이정재는 ‘스타워즈’ 시리즈 출연을 두고 직접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진행한 ‘스타워즈 셀레브레이션’ 행사에 참석한 그는 “광선검을 처음 잡을 때 가슴이 벅찼다”며 “‘애콜라이트’는 지금까지 나온 ‘스타워즈’ 이야기 중에서도 가장 흥미로울 것”이라고 했다. 

‘애콜라이트’에는 이정재 외에도 아만들라 스텐버그와 매니 자신토, 다프네 킨 등이 출연한다. 연출은 레슬리 헤드랜드가 맡았다.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