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아니네…사전등록 500만명 돌파, 태국서 1위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예상대로 흥행 돌풍
이틀만에 사전등록 100만 돌파…오는 5월 중 글로벌 출시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 등 이벤트 아이템 제공
개발 비하인드와 헌터 ‘최종인’ 소개 영상 공식 유튜브에 공개

기사승인 2024-03-25 14:50:59
- + 인쇄
‘나 혼자’ 아니네…사전등록 500만명 돌파, 태국서 1위
사전등록 2일 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상반기 최고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넷마블

넷마블은 25일 태국에서 오픈베타를 진행 중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현지 앱스토어에서 인기⋅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인기 1위를 기록 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5일만에 사전등록자 수 500만명을 넘어서는 등 흥행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개발 비하인드 티저 영상’과 헌터 ‘최종인’의 소개 영상을 공개하는 등 향후 공개될 개발 과정 에피소드와 헌터 ‘최종인’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사전등록을 진행하는 넷마블은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5월 중 글로벌 정식출시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