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환전 고객 90% 화울 우대 外 KEB하나·농협

기사승인 2018-06-07 14:32:15
- + 인쇄

신한은행이 6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90%의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를 시행한다. KEB하나은행은 기업용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 전면개편하고, 농협은행은 유스고객을 위한 키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최고 90% 환율 우대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이 오는 6월 말까지 ‘네이버페이 환전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90%의 우대 환율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환전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네이버를 통해 신한은행의 외화 환전을 이용할 수 있는 간편 환전 서비스로 별도의 앱 설치나 인증절차 없이 6자리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환전이 가능하다. 18종의 외국 통화를 하루 100만원 한도로 환전할 수 있고 환전 금액은 인천 및 김포공항지점 등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신한은행은 6월 한 달간 신한은행 계좌를 네이버페이 결제 연결계좌로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주요 통화 3종(USD, EUR, JPY) 은 90%, 그 외 기타 통화는 30~50%의 우대 환율이 적용된다.


KEB하나은행, 기업용 스마트폰뱅킹 서비스 전면 개편

KEB하나은행이 8일 기업 손님용 스마트폰뱅킹 전면 개편한다. 먼저 메인 화면은 손님이 많이 사용하는 조회·이체 업무와 결재함 업무를 중심으로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개편된다. 그 외 메뉴들은 슬라이드 형태로 자연스럽게 작동해 간편하고 신속한 메뉴 선택을 도움이 되도록 변경된다.

또한 무료 알림 서비스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도 대폭 강화된다. 입출금내역 알림은 물론 기업 인터넷뱅킹과의 연동으로 금융거래 결재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잔액부족 등 거래오류 발생시 즉시 조치할 수 있도록 바로 알림 기능이 제공된다.

이밖에 로그인 방식도 간편인증과 패턴인증 방식을 추가했으며 사전 신청한 개인사업자의 경우 300만원 이하 금액 거래 시 별도 OTP와 공인인증서 없이 이체가 가능한 간편이체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금융 이모저모] 신한은행, 네이버페이 환전 고객 90% 화울 우대 外 KEB하나·농협농협은행, NH20 해봄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의 유스브랜드 ‘NH20 해봄’은 18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NH20 해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응원해봄’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시험응원이 필요한 학교와 과, 동아리 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