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2일 홈경기에 에이스 ‘세징야존’ 마련

입력 2018-09-01 09:12:11
- + 인쇄

대구FC, 2일 홈경기에 에이스 ‘세징야존’ 마련

대구FC가 ‘에이스’ 세징야의 K리그 20득점-20도움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오는 2일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이스’ 세징야존 운영
먼저 이날 E석에서 ‘에이스’ 세징야존을 만나볼 수 있다.

세징야존은 세징야의 ‘20-20’ 달성을 축하하고 세징야를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마련된 응원석이다.

대구는 세징야존에 앉은 팬들에게 세징야 스티커가 들어간 과자를 선착순 500개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 승리 시 세징야가 ‘세징야존’에 방문해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열심히 응원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박정현 콘서트 티켓, CGV 영화 예매권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세징야의 애장품인 티셔츠(친필사인포함), 모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응모 방법은 ‘세징야존’에 앉은 후 에이스를 들고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업로드 시 반드시 해시태그 ‘#대구FC’, ‘#에이스세징야’을 함께 작성해야 한다.

결과는 수원전 이후 대구FC SNS로 발표하며, 애장품 전달은 개별 연락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세징야 20-20달성 기념 할인이벤트
세징야의 의미 있는 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홈경기 티켓, 세징야 유니폼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징야존 이벤트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경기 티켓은 매표소를 방문해 SNS를 인증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기타 다른 혜택과 동시할인은 불가하다.

세징야 유니폼도 팀 스토어에서 마킹을 포함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징야를 제외한 다른 선수의 마킹을 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리그패치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할인된 유니폼의 가격은 7만2000원이다. 두 가지 할인 이벤트는 모두 2일 홈경기 현장에서만 진행한다.

그 외에도 장외 이벤트 존에서 ‘7M 캠페인 슈팅 이벤트’, ‘효짱의 페이스북 라이브’ 등이 열려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FC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대구스타디움 매표소(1, 2번)에서 구매하거나 경기 전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대구=김명환 기자 km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