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와 반려견 연탄이 , '사진만 봐도 힐링이야'

기사승인 2019-09-16 09:36:21
- + 인쇄

방탄소년단 뷔와 반려견 연탄이 , '사진만 봐도 힐링이야'방탄소년단 뷔의 반려견 연탄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3일 뷔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모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탄이 기다려 훈련중 기다림의 침 한방울)”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탄이가 기다려 훈련을 하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통해 뷔가 추석 연휴를 여유롭게 보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코리아부는 연탄이는 대부분의 아이돌보다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언급했다. 실제로 지난 7일 연탄이의 생일에는 62개국에서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이름을 올라와 이를 방증하기도 했다.

연탄이와 뷔의 교감을 본 팬들은 “탄이 너무 귀여워” “태형이와 탄이 사진이 힐링이야” “태형이두 탄이두 행복한 추석 보내” “둘 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뷔가 포스팅한 사진을 본 팬들은 뷔에게 추석을 잘보내라는 인사가 쏟아졌는데 13일 한국 실시간 트렌드에는 ‘태형이두’ ‘태형오빠’가 1위 3위에 나란히 올라왔으며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에도 탄이의 이름이 미국1위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2​위등 각국의 많은 나라의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했다.

팬들은 얼마전 연탄이의 생일에 각종 이벤트와 기부행사등을 선보여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