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 19일 롯데홈쇼핑서 판매 방송

기사승인 2020-07-19 11:39:37
- + 인쇄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 19일 롯데홈쇼핑서 판매 방송
루헨스가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환경가전 기업 원봉의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가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WHP-2500)’를 출시 후 처음으로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는 원봉 기술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직수 타입의 얼음정수기로 정수, 온수, 냉수, 얼음 제조가 가능하다. 루헨스만의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로 완성된 6 케어(CARE) 시스템으로 위생성을 강화했다.

회사 측은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제공하기 위해 스테인리스 제빙봉과 무브 제빙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UV LED를 탑재해 트리플 UV 안심 케어 기술로 깨끗한 안심 얼음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는 6월 1일 첫 선을 보인 이래로 1~2차 생산량 완판을 기록했으며, 뜨거운 호응 속에서 지속적으로 생산량을 증대하고 있다. 19일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와 함께 냉온직수정수기(WHP-3000), 무전원 직수정수기 ‘슬림 플러스(WHP-3200)’ 등 대표 상품도 판매된다.

회사 측은 롯데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 사은품을 증정한다. 설치 고객 모두에게 푸드 그레이드의 비타민 필터 시스템을 갖춘 ‘루헨스 비타민 샤워기 세트’를 증정한다. 고객 선택 사은품으로 서큘레이터와 스텐냄비 4종 세트 중 하나를 증정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루헨스 관계자는 “얼음정수기의 경우 루헨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뿐만 아니라 특별한 케어 솔루션까지 탑재한 제품이다. 1~2차 생산량 완판에 이어 지속적 성장을 기록중인 제품이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루헨스의 주력 제품을 소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