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 즐겨보세요"

대전도시공사, 28일 한빛탑 물빛광장서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입력 2023-10-26 10:16:36
- + 인쇄
대전도시공사의 ‘D-LIGHT Daejeon 캔들라이트 콘서트’ 포스터.

대전관광공사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 부드럽게 타는 촛불과 함께 가을밤의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사하는‘D-LIGHT Daejeon 캔들라이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2023 코리아 유니크 베뉴’로 선정된 엑스포과학공원 물빛광장에서 3500개 LED 캔들라이트 무대를 배경으로 가을밤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현악 4중주로 연주하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유-밤편지’, ‘이루마-When the love falls’, ‘엔리오 모리꼬네-Cinema Paradiso(시네마천국 OST)’ 등 우리 귀에 익숙한 음악과 함께 가을밤 감성을 흠뻑 느낄 수 있으며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뉴욕, 파리, 바르셀로나 등 세계 100여개 도시에서 300만명 이상이 관람한 공연으로 LED 캔들라이트 무대를 설치, 클래식부터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연주를 선보이는 글로벌 문화예술 관광콘텐츠다.  

특히 이번에는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된 7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펼쳐지며 지난 10월 14일 강릉을 시작으로 인천을 거쳐 28일 대전에서 열린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