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3월 1일자 각급학교 교장·교육전문직원에 임명장

입력 2024-02-28 15:12:55
- + 인쇄
충남교육청, 3월 1일자 각급학교 교장·교육전문직원에 임명장
충남교육청은 28일 청내 대강당에서 신임 교장, 교육전문직원에 대하여 임명장을 수여했다.

충남교육청은 28일 청내 대강당에서 2024년 3월 1일 자 인사 발령을 받은 유ㆍ초ㆍ중등 교(원)장, 교육전문직원에 대하여 임명장을 수여했다.

임명장 수여 대상자는 교(원)장 62명, 직속기관장 및 교육장 7명, 장학관(교육연구) 15명 등 총 84명이다. 

2024년 충남교육 충남교육의 정책 목표인 ‘학생 주도성 발현과 미래교육 실행력 강화’는 충남교육이 그동안 추구해온 학생중심 교육의 구체화된 실현이다. 이를 위해 펼치는 중점 추진과제를 더욱 내실있게 펼쳐갈 수 있도록 해당 분야 전문성을 갖추고 실무에 능한 인재를 발탁했다.

앞서 교육청은 경영 능력 및 생활 근거지 등을 고려하여 각 기관과 직무에 적합한 역량 중심 배치를 통해 학생들의 잠재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인사의 초점을 맞추었다고 밝힌 바 있다. 

김지철 교육감은 “모든 학생이 미래사회의 핵심역량을 키우는 특별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주도성을 가지고 학교 현장과 학생 중심의 교육정책을 실천할 수 있는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했다"면서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이 꽃피는 교실, 선생님의 인자한 웃음에서 사랑과 삶을 배우는 학교를 함께 만들자”고 당부하였다. 

내포=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