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다운로드만 받아도 선물을 드려요”

기사승인 2017-03-10 14:41:12
- + 인쇄

굿닥,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다운로드만 받아도 선물을 드려요”[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옐로오투오의 의료정보 서비스 굿닥은 오늘 3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제17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굿닥은 예비부모와 아이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굿닥 앱 소개 및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굿닥 앱을 다운받은 참가자들에게는 베베숲 물티슈를, 단골 소아과의 후기를 작성한 참가자들에게는 굿닥이 직접 제작한 파우치와 육아 카드를 증정한다. 

국내의 대표적인 의료정보 어플리케이션인 굿닥은 야간이나 공휴일에도 근처의 열린 병원과 약국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는 ‘육아 필수앱’으로 불린다. 육아 중 자주 겪게 되는 응급상황에서도 굿닥 앱의 ‘내 주변 병원찾기/약국찾기’ 에서 ‘실시간 진료’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영업중인 병원과 약국을 찾을 수 있다. ‘상황별 병원찾기’ 메뉴를 통해 기존의 포털에서는 검색하기 어려웠던 ‘분만 산부인과’, ‘소아 응급병원’ 등의 테마별 검색도 가능하다.

또한 굿닥 앱 내 건강 콘텐츠 플랫폼인 ‘굿닥캐스트’에서는 육아 정보 및 건강 상식을 쉽고 재미있는 모바일 콘텐츠로 풀어낸다. 굿닥은 국내 최고의 대학병원 및 육아 매체와의 제휴를 통한 고품질의 건강, 의료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굿닥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