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코웨이·쿠첸·교원 웰스 外

기사승인 2017-04-06 09:46:06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코웨이, 배우 공유 모델 선정=코웨이는 코웨이 브랜드 공식 엔도저 (endorser) 역할을 할 광고 모델에 배우 공유를 선정했다. 

코웨이는 배우 공유가 ‘신뢰’와 ‘안심’을 주는 안정적 이미지와 프리미엄하면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미지를 동시에 갖춘 점이 깨끗한 물과 공기에 대한 책임을 추구하는 코웨이 브랜드 철학과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 브랜드 모델에 공유를 선정했다.

오는 7일부터 코웨이 에어 다이나믹스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쿠첸, 피크닉 샌드위치 쿠킹클래스 모집=쿠첸이 나들이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오는 19일 ‘전기레인지로 만드는 샌드위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총 12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선정릉역 근처에 위치한 에이미키친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2일까지 쿠첸샵 쿠킹클래스 게시판에 신청 이유와 참여 인원(동반 1인 가능)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교원 웰스, ‘웰스tt Health(헬스)’ 출시=교원 웰스는 체성분 분석을 통해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필요한 물 섭취량을 알려주는 신개념 정수기 ‘웰스tt Health(헬스)’ 출시한다.

‘웰스tt 헬스’는 직수형 정수기에 휴대용 체성분 측정기 ‘헬스 키트(Health Kit)’가 결합된 신개념 환경가전이다.

기존 웰스tt 정수기의 정수 성능 및 위생성,  물맛은 그대로 유지하며, 정수기 사용 시 몸 상태에 따라 보다 건강하게 물을 마실 수 있도록 해 가족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웰스tt 헬스’는 냉수와 정수를 이용할 수 있는 냉정정수기로, 월 렌탈료는 3만1900원이다.

락앤락, ‘홈마스크’ 홈쇼핑 론칭=락앤락이 봄을 맞아 집 안으로 유입되는 황사와 미세먼지 걱정을 덜어주는 먼지차단기 ‘락앤락 홈마스크’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7일 오후 12:40분부터 60분간 GS SHOP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락앤락 홈마스크’는 최근 창문 열기가 꺼려질만큼 황사와 미세먼지 현상이 가중되는 가운데, 봄철 꽃가루는 물론 먼지‧날벌레‧황사 등 외부오염물질을 차단함으로써 마음 놓고 집안 환기를 가능케 해주는 제품이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