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신규 브랜드·CI 발표…‘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기사승인 2017-03-03 17:53:10
- + 인쇄

야놀자, 신규 브랜드·CI 발표…‘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쿠키뉴스=심정우 기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3일 창립 12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미션과 기업 아이덴티티(CI)를 선보였다.

새로운 미션은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로 선정했다. 야놀자는 이번 브랜드 미션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전 사업영역에서 기존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편안함과 신뢰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혁신을 이룬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또 지속 성장과 더불어 다각화되는 사업 간 시너지를 통해 종합숙박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제시된 미션은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 강화를 통한 다양한 여행 니즈 부합, ‘국내 최다숙소를 합리적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로 제공, IoT(사물인터넷)·VR(가상현실)·AI(인공지능) 등 첨단 기술을 접목한 숙박공간 구현 등이다. 궁극적으로는 고객들과의 감성적 교감 구축이라는 목표를 세웠다.

새로운 CI도 공개했다. 누구나 쉽게 야놀자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메인 색상은 핑크 계열을 유지하면서 기존보다 밝고 화사한 색감을 더했다. 친근함을 더하기 위해 서체는 산 세리프계열을 적용했다.

신규 CI는 글로벌 종합 숙박 플랫폼으로의 도약 의지를 담아 영문으로만 사용할 계획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등 야놀자의 모든 플랫폼에 적용됐다.

이수진 야놀자 대표는 지난 12년 간 야놀자는 끊임없는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놀이와 여행에 대한 니즈를 해결하고 업계의 질적 발전을 이끌어왔다새로운 브랜드 미션과 CI를 바탕으로 숙박을 넘어 놀이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공간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jo@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