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당선자]익산을 민주당 한병도 “자생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할 것”

입력 2020-04-15 23:10:19
- + 인쇄

[총선 당선자]익산을 민주당 한병도 “자생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할 것”

[익산=쿠키뉴스] 소인섭 기자 = 익산을 민주당 한병도 당선자는 호남의 3대 도시 수호와 자생 생태계 조성을 강조했다.
한 당선자는 당선 소감에서 “광주, 전주 다음가는 익산의 위상틀 지켜내야 한다”면서 “국가공공기관을 유치해 국가균형발전 가치를 실현하고 자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문재인 정부 정무수석을 지낸 한 당선인은 문재인 정부의 남은 과제인 코로나19 완전 극복과 안전적 국정 운영에 힘을 모으겠다는 다짐도 했다. 한 당선자는 익산갑 선거구에서 17대 국회의원을 지냈다.


<소감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익산시민 여러분! 저에게 익산의 도약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엄중한 명령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더 낮은 자세와 굳은 각오로 익산 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후보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익산에 시급히 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많습니다. 힘 있게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광주, 전주 다음가는 ‘호남의 3대 도시’ 익산의 위상을 지켜내야 합니다.  시민께 약속드린 국가공공기관의 유치로 익산에 국가균형발전의 가치가 실현되고,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생태계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에 아직 많은 과제가 남아있습니다. 우선 코로나 완전 극복과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힘을 모으겠습니다. 민생을 위한 법안과 정책이 더 이상 정쟁에 발목 잡혀서는 안됩니다. 일하는 국회, 생산적인 국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익산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익산의 전성시대를 열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담대히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sso200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