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당선자]전주병 민주당 김성주, "금융도시 통한 균형발전 강조"

입력 2020-04-15 23:07:30
- + 인쇄

[총선 당선자]전주병 민주당 김성주,

[전주=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전주시 병 더불어민주당 김성주 당선자는 성과로 전북발전을 보여주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 당선자는 지역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 금융생태 조성 등 국가균형발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선거에서 함께한 선거사무원과 지지자들에 감사함을 전했다.

김성주 당선자는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으로 역임하면서 추진했던 금융도시, 탄소수소 경제도시 그리고 한옥마을과 연계된 관광거점도시 육성을 공약했다. 

김 당선자는 19대 국회의원과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을 역임했다. 

<소감전문>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전주시병 국회의원 당선자 김성주입니다.

전북발전을 염원하신 전주시민 여러분의 선택은 더불어민주당이었습니다.전주를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일꾼으로 김성주를 선택하셨습니다.

전주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북은 분열의 정치와 결별을 선언했고, 정체의 사슬을 끊어내었습니다. 이제 전북은 하나된 힘으로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전북은 달라질 것입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국제금융도시, 탄소․수소경제의 거점도시로 발돋움하게 될 것입니다. 전북혁신도시는 농생명․금융중심지로서 국가균형발전의 훌륭한 모범사례가 될 것입니다. 전주는 생활체육과 복지 그리고 의료가 결합한 건강도시로, 시민의 삶의 질이 높아질 것입니다. 만경강과 도심 호수, 덕진공원, 건지산, 한옥마을이 연계된 관광거점도시가 될 것입니다. 

지금이야말로 전북발전의 골든타임입니다.

지난 4년이 ‘잃어버린 4년’이라는 평가는 이제 과거의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김성주가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겠습니다. 집권여당의 힘으로, 올찬 2선 국회의원으로서 앞장서겠습니다. 전북의 더불어민주당 10명의 당선자들이 한 팀이 되어 전북발전을 이루겠습니다.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거리에서, 골목에서 밝은 미소와 힘찬 선거운동으로 함께 해주신 선거사무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크고 작은 선거사무를 처리하며 시민들의 열정을 조직하고 좋은 글과 영상으로 저 김성주를 만들어준 선거캠프 식구들에게는 어떤 감사의 인사도 부족할 것입니다. 평소와 같이 저를 응원해주시고, 흑색선전에 맞서주신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선배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전주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늘 전북발전과 우리나라의 미래만 생각하겠습니다. 말보다는 실천으로, 자랑보다는 성과로 보여주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ingy1400@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