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타사제품 최초로 입점

클레어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타사제품 최초로 입점

기사승인 2018-08-29 09:12:27


‘클레어스(dear, klairs)’가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AP mall'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은 AP몰에 타사 스킨케어 브랜드가 유통되는 첫 번째 사례다.

클레어스는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도 큰 팬덤을 가지고 있다. 2010년부터 민감성 피부에도 편안한 기능성 제품 개발에 주력해 왔다. 그 결과 아마존, 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하는 등 출시한 제품 대부분을 단종하는 일 없이 전 세계 70여 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크루얼티 프리·비건 프렌들리 브랜드이며,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등의 사회 환원 활동을 전개하는 것도 클레어스가 꾸준히 사랑받는 큰 이유다.

이렇듯 집객력이 큰 브랜드 클레어스와 구매력 높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채널인 AP몰의 만남은 양측 모두에게 긍정적 효과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클레어스는 AP몰 입점을 기념해 9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스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인기 제품 9종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킷을 제공하고, 진정 효과로 유명한 ‘블루크림(미드나잇 블루 카밍크림)’ 30ml 구매 시 정품 용량의 샘플을 함께 주는 오픈 기념 단독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AP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누적 판매량 60만 병을 돌파한 ‘인생 토너(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미니어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AP몰 클레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된다.

클레어스 브랜드 총괄 송이 매니저는 “AP몰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클레어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클레어스의 높은 품질과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가 AP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