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멀티 제품만 모은 ‘지방시 뷰티 핑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방시가 새롭게 선보이는 ‘핑크 컬렉션’은 ‘지방시 멀티 루즈 퍼펙토’, ‘멀티 핑크 톤업 CC’ & ‘핑크 글로우 로션’으로 구성됐다. 세 가지 제품 모두 피부에 장밋빛 핑크 광채를 부여하는 멀티 케어 제품인 것이 특징이다.
지방시 멀티 루즈 퍼펙토는 높은 수분력, 트렌디한 핑크 컬러, 볼륨 효과까지 모두 갖춘 3-in-1 제품으로, 지방시 뷰티의 대표적인 꾸뛰르 립밤 ‘르 루즈 퍼펙토’의 3가지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화사한 컬러는 물론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며, 편안하게 발리는 텍스쳐를 자랑한다. 특히 입술 피부의 pH 밸런스에 따라 개인 맞춤형의 핑크 컬러가 발색ㄷ 입술 본연의 색상과 아름다움을 부각해준다.
이번 핑크 컬렉션 중 ‘멀티 핑크 톤업 CC & 핑크 글로우 로션’은 장밋빛 광채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지방시 뷰티의 스킨케어 라인 ‘렝뗑뽀렐’에서 시작된 제품이다.
특히 데이 크림을 콤팩트 케이스에 담아 휴대성을 높인 멀티 핑크 톤업 CC는 언제 어디에서나 효과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톤업·생기·수분·피부보호 기능을 갖춘 4-in-1 제품으로,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텍스쳐가 피부에 장밋빛 광채와 생기를 부여하며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불어넣는 멀티 핑크 글로우 로션은 촉촉한 수분감과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텍스쳐가 특징이며, 제품에 함유된 진주 빛깔의 장밋빛 입자는 피부에 윤기를 선사하여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지방시 뷰티 담당자는 “지방시 뷰티는 국내 런칭 이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들과 지방시의 감각적인 리미티드 컬렉션들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제품력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혁신적인 핑크 컬렉션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