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블랙핑크 다큐멘터리 제작… 10월14일 공개

넷플릭스, 블랙핑크 다큐멘터리 제작… 10월14일 공개

기사승인 2020-09-09 10:34:36
▲ 사진=넷플릭스 제공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그룹 블랙핑크의 다큐멘터리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9일 넷플릭스(Netflix)는 “블랙핑크의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를 다음달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는 2016년 데뷔 후 단기간에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스타가 된 4인조 그룹 블랙핑크가 숨 가쁘게 달려온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금. 산. 지방. 불’로 웰메이드 다큐멘터리를 선보였던 캐롤라인 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에는 연습생 시절부터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블랙핑크의 비공개 독점 인터뷰는 물론 데뷔 전 영상과 숙소 및 무대 뒤의 이야기 등을 다양하게 조명했다. 또 앨범 녹음 과정을 통해 각 멤버의 뛰어난 재능이 블랙핑크로서 어떻게 시너지를 발휘하는지도 엿볼 수 있다. 한국 걸그룹 최초로 코첼라 무대에 올랐던 지난해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도 담겼다.

넷플릭스의 아담 델 데오 다큐멘터리 VP는 "지난 몇 년간 K팝 열풍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데,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걸그룹인 블랙핑크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말했다. 이어 "캐롤라인 서 감독이 블랙핑크 멤버들과 좋은 관계를 쌓는 덕분에 멤버들의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순간들을 포착할 수 있었다. 블랙핑크 팬들과 넷플릭스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진솔한 삶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블랙핑크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를 통해 우리의 이야기를 전 세계 블링크(팬덤)와 나누는 것이 기대된다"며 "이번 작품이 시청자분들께 기쁨을 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