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김범의 여자 김소은, 학창 시절에도 ‘깜찍’ 미모

‘꽃남’ 김범의 여자 김소은, 학창 시절에도 ‘깜찍’ 미모

기사승인 2009-01-22 13:20:02


[쿠키 연예] KBS 2TV 인기 월화극 ‘꽃보다 남자’(이하 꽃남)에서 김범의 여자로 인기 몰이 중인 신예 김소은의 중학교 졸업 사진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됐다.

김소은은 도농중학교 졸업 사진에서 어깨를 넘기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교복을 단정히 차려입었다. 갸름한 얼굴에 큰 눈, 오똑한 코가 한 눈에 들어온다.

졸업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학창 시절 모습도 깜찍하고 청순하다”며 “뚜렷한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소은은 ‘꽃남’에서 여주인공 금잔디(구혜선 분)의 절친한 친구인 추가을 역으로 등장, 까칠한 플레이보이 소이정(김범 분)의 상대 여배우로 출연 중이다. 김소은과 김범은 지난 19일 5회 방송분부터 본격적인 러브 모드를 형성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KBS 2TV 주말 대하사극 ‘천추태후’에서 채시라의 아역 황보수 역을 맡았다. 불의에 저항하는 강인한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차세대 연기파 배우로 각광받고 있다.

김소은은 2005년 CF ‘KTF 버스정류장편’으로 연예계 데뷔해 MBC 드라마 ‘슬픈 연가’ ‘자매바다’를 거쳐 영화 ‘우아한 세계’, ‘플라이 대디’, ‘두 사람이다’에 출연하는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신정환 "이유 불문하고 죄송"…욕설 파문 사과
▶헤타리아 후폭풍…일본 국내외 한국 비판여론 급등
▶검찰 "용산 화재 원인은 '화염병'" 잠정결론
▶'이명박'의 미래는 개?…日사이트 논란
▶고현정"며느리들이 영어로 따돌림?… 유치한 분들 아냐"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