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LG인도법인장, 아시아 최고경영자상

LG인도법인장, 아시아 최고경영자상

기사승인 2010-08-11 15:42:01
[쿠키 경제] LG전자는 인도법인장 신문범 부사장(사진)이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 베스트 경영인 브랜드 어워드에서 ‘올해의 최고경영자(CEO)’ 상과 ‘인적자원(HR) 중시 CEO’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인도에 근거를 둔 아시아 기업인 모임인 ‘경영인 브랜딩 협회’에서 매년 선정, 수여하는 상이다.

신 부사장은 직원들의 능력 배양에 집중하면서 인도법인을 LG전자의 글로벌 수출기지로 육성한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그는 올해 초에도 ‘글로벌 인재개발(HRD) 콩그레스’로부터 ‘올해의 HR 중시 CEO’로 뽑혔고 인도법인은 ‘최고 고용자’로 선정됐다.

신 부사장은 “인재뿐 아니라 현지 고객을 중시하는 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내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천지우 기자 mogul@kmib.co.kr
천지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운명의 5차전’ 아본단자 감독 “더 이상 할 게 없다…최선의 배구 보일 것”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이 5차전 필승을 다짐했다.흥국생명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챔피언결정전 5차전 정관장과 홈경기를 치른다.안방에서 열린 1~2차전을 잡은 흥국생명은 대전 원정이었던 지난 3~4차전을 내리 졌다. 인천으로 돌아오지 않겠다던 김연경의 다짐은 물거품이 됐고, 어느덧 5차전이다.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아본단자 감독은 “더 이상 할 게 없다. 오늘은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배구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