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SS501 멤버 중 첫 솔로 출격

박정민, SS501 멤버 중 첫 솔로 출격

기사승인 2011-01-20 10:22:00

[쿠키 연예] 남성그룹 SS501의 박정민이 첫 솔로 앨범 ‘낫 얼론’(Not Alone)을 발표했다.

20일 새벽 공개된 박정민의 첫 솔로 앨범에는 ‘박정민’이라는 이름이 메인 표지에 새겨졌다. SS501의 첫 번째 솔로 주자로서 홀로서기를 의미한다. 지난해 11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었던 박정민은 북한의 연평도 도발 사태에 따른 국민적 정서를 고려해 숨 고르기를 했다. 이후 완성도를 높여 이번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박정민은 SS501 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스타일로 돌아왔다. 타이틀 곡은 앨범명과 동일한 ‘낫 얼론’이다. 신사동호랭이와 손을 잡고 만든 곡으로, 화려한 오케스트라와 신스의 조합으로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느껴진다. 이외에도 ‘넌 알고 있니’ ‘내 하루는 매일 매일 크리스마스’까지 박정민은 전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다.

타이틀 곡 ‘낫 얼론’ 뮤직비디오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박정민의 공식 홈페이지는 과다 접속으로 서버가 다운됐으며, 20일 오전까지 접속 불량 상태가 됐을 정도다.

박정민은 2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에서 솔로 데뷔곡 ‘낫 얼론’을 선보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