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조향기, 결혼 앞두고 ‘훈남’ 예비신랑 공개

조향기, 결혼 앞두고 ‘훈남’ 예비신랑 공개

기사승인 2011-04-04 11:22:00

"[쿠키 연예] 배우 조향기가 오는 30일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신랑을 공개했다.

조향기는 최근 예비신랑 안 씨와 함께 웨딩사진을 촬영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잡고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다. 특히 누리꾼은 예비신랑이 조향기에게 반지를 건네는 프러포즈 설정 사진이 인상적이라고 평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동안 교제를 해왔다. 조향기는 예비신랑의 성실한 성격과 깊은 신앙심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향기는 오는 30일 정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할렐루야교회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조향기는 드라마 ‘하노이의 신부’ ‘아이 엠 샘’ 영화 ‘6년째 연애중’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글로리아’로 시청자와 만났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생각하면 말하고 걷는다”…상용화 다가선 BCI 기술

뇌와 컴퓨터를 연결해 마비 환자의 소통이나 보행을 가능하게 하는 ‘뇌·컴퓨터 인터페이스’(Brain-Computer Interface, BCI) 기술이 미국에서 첫 허가를 받으며 상용화 물꼬를 텄다. 한국은 BCI 국제 가이드라인 구축을 주도하며 산업 기반을 다지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BCI는 뇌파를 통해 인간의 의도를 컴퓨터, 로봇 등 외부 기기로 전달한다. 신체 기능을 복원하기도 한다. 뇌에 전극을 이식하거나 두피에 센서를 부착해 생각을 읽어 문자 입력,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