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두 달 새 CF 계약 5건…‘미시 CF퀸’의 반란

염정아, 두 달 새 CF 계약 5건…‘미시 CF퀸’의 반란

기사승인 2011-08-26 14:02:00

[쿠키 연예] 배우 염정아가 끊임없는 러브콜로 광고계를 평정하며 CF퀸으로 등극했다.

최근 두 달 사이에 무려 5개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되며 미시들의 트렌드 아이콘으로서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

염정아는 최근 명품 브랜드 닥스와 시슬리 코스메틱, 웅진코웨이의 음식물 처리기 클리베, 염색약 비겐 크림폼, 앙팡 치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MBC 드라마 ‘로열 패밀리’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시 한 번 검증했던 염정아는 KBS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과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개성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호감을 얻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시크하면서도 지적이고 아름다운 외모에 솔직 담백한 매력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상승시킨 것 같다”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고급스럽게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업계의 인식 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고 설명했다.

광고 관계자는 “염정아의 깔끔하고 도시적인 외모와 평소 보여줬던 똑 부러지는 성격이 대중들에게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더욱 어필 할 수 있다고 판단해 모델로 전격 기용하게 됐다“고 말했고, 또 다른 CF 제작 관계자는 “밝고 명랑한 도시 주부의 세련된 이미지를 표출하는 염정아가 제품과 완벽히 조화를 이룬다. 젊은 주부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의 컨셉트에 더 없이 최고인 모델”이라고 평했다.


광고계를 ‘올킬’하며 CF퀸으로 입지를 굳건히 한 염정아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