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티켓 파워’ 김동률, 팬 50명만을 위한 음악감상회 개최

‘1만 티켓 파워’ 김동률, 팬 50명만을 위한 음악감상회 개최

기사승인 2011-12-12 09:55:00

[쿠키 연예] 뮤지션 김동률이 자신의 팬 50명을 위한 음악감상회를 열었다.

지난 11일 오후 4시 서울 서교동 홍대앞 ''벨루소''에서 열린 김동률과 함께하는 따뜻한 음악감상회는 네이버 뮤직을 통해 이벤트
응모자 중 25쌍을 추첨해 50명을 초대했다. 2만 명 이상의 관객 동원 파워를 갖춘 김동률에게 이 같은 소규모 음악감상회개최는 파격적인 행보다. 그만큼 팬들의 이번 음악감상회 참여 경쟁률이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지난달 17일 발매한 ‘kimdongrYULE’ 음반 수록곡 전곡을 오디오로 들으면서 해설과 대화를 나누는 아날로그적 음악감상회라는 점에서 팬들의 감동은 더했다.

김동률은 “요즘의 음악 듣기가 휴대폰을 통한 일회적이고 간편성으로 이루어진다”는 요지의 발언을 해 이날 음악감상회 참여한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뮤지션들이 오디오를 통해 음악을 듣는 대중을 위해 목숨을 걸고 음악을 만들고 있다는 사실도 알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6개월 만에 열리는 김동률 공연(12월 24일-26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일찌감치 매진되면서 김동률의 티켓 파워를 입증시켰다.

사진=뮤직팜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2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