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센스 서포터즈’는 최근 4개월 만에 1000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한 네이버 카페 ‘아이러브케어센스’ 회원들과 함께하는 회원 참여형 프로젝트다. 1형과 2형 당뇨병, 임신성 당뇨가 있는 환자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선할한다.
선발된 ‘케어센스 서포터즈 1기’는 아이센스 원주공장 견학과 아이센스 CTO(최고기술경영자)이자 광운대학교 화학과 교수인 남학현 박사의 강연에 이어, 서포터즈 발족식에 참여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아이러브케어센스 내 공식 리포터로서의 역할도 수행한다.
접수는 네이버 카페 ‘아이러브케어센스(http://cafe.naver.com/icaresens)’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해당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이메일로(icaresens@naver.com)로 8월 3일까지 보내면 된다.
선발된 케어센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달 케어센스 스트립 등 혈당측정용품이 제공되며, 케어센스 신제품 체험단으로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사용기회를 우선 받을 수 있다. 또 꾸준한 혈당 관리를 위해 센스다이어리 기반의 웹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차근식 아이센스 대표는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케어센스 서포터즈는 꾸준한 관리와 치료가 중요한 당뇨병 환자 및 가족의 어려운 환경에 도움을 주고, 체계적인 혈당관리로 당뇨병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당뇨인 가족참여형 카페인 아이러브케어센스를 통해 당뇨인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