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미니돌’ 타이니지가 ‘모델돌’ 나인뮤지스에게 키 차이로 굴욕(?)을 당했다.
지난 21일 신곡 ‘미니마니모’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중인 타이니지는 2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음악중심에서 만난 나인뮤지스 선배님들. 직접 뵈니 너무 이쁘고 멋졌어요. 그러나 함께하니 우린 꼬꼬말세!”라는 위트 있는 글과 나인뮤지스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평균 키 153cm의 타이니지는 평균 키 172cm를 자랑하는 9명의 나인뮤지스 멤버들 사이에 파묻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블랙의상에 컬러풀한 프린트로 스타일리쉬함과 깜찍함을 보여주고 있는 미니돌 타이니지와 긴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는 모델돌 나인뮤지스의 하의실종 패션이 극과 극 매력을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니지 측은 “타이니지와 나인뮤지스의 만남은 최근 ‘돌스’로 컴백한 선배 걸 그룹 나인뮤지스 컴백축하를 위해 타이니지가 응원 차 대기실을 찾으며 이루어졌으며,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이 두 그룹은 서로 자신들의 앨범을 교환하며 상큼발랄한 인증샷까지 남기며 응원을 아끼지 않아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신혼의 맛?’ 남자가 바람 피는 7가지 이유 살펴보니…
▶ “정우성과 이지아가 아직도 만난다고?” 이정재 ‘일침’
▶ [방송진단] 돌아온 스타 작가…어떤 드라마 볼까?
▶여자가 가장 늙어 보일 때 “수요일 오후 3시30분”…
▶ 저스틴 비버-셀레나 고메즈 ‘결별’…간호사 지망생과 하룻밤 때문?
▶ “김용준 장·차남, 7~8세때 수십억원 부동산 취득”
▶발로 머리를 ‘퍽’… ‘홍대 무차별 폭행’ 동영상 급속도로 확산
▶ ‘원더걸스’ 선예, 26일 웨딩마치…“아들·딸 하나씩 낳고 싶다”
▶대체 무슨 일이…용인서 온 몸에 ‘불 붙은 개’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