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니, ‘눈물아 멈춰라’ 뮤비 공개…‘감성’ 자극

레이니, ‘눈물아 멈춰라’ 뮤비 공개…‘감성’ 자극

기사승인 2013-03-04 14:10:01


[쿠키 연예] 여성보컬듀오 레이니가 ‘눈물아 멈춰라’ 뮤직비디오로 독특한 감성을 뽐냈다.



레이니는 4일 정오 첫 번째 미니 앨범 ‘루;원’(淚;願[눈물 루:원할 원])의 타이틀곡 ‘눈물아 멈춰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레이니 멤버들의 녹음 현장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의 특징은 레이니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멤버 보행과 신디가 노 메이크업으로 촬영에 도전한 것이다. 이러한 독특한 콘셉트에는 온전한 레이니의 모습을 전달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바람이 담겼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는 “직접 출연하는 첫 뮤직비디오임에도 불구하고 레이니 멤버들이 집중력을 발휘해 손쉽게 촬영을 끝마칠 수 있었다”며 “레이니 멤버들의 꾸미지 않은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니는 역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힘든 점도 많았는데 이렇게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레이니를 향해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그리고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레이니의 신곡 ‘눈물아 멈춰라’는 신디의 멜로디 라인에 히트 작곡가 한상원이 힘을 더하며 탄생됐다. 사랑했던 사람을 잊지 못하는 자신에게 수없이 많은 주문을 걸어 보지만 쉽게 잊혀지지 않는다는 슬픈 내용이 보행과 신디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눈물아 멈춰라’는 녹음 및 제작 작업 과정에서 국내에서 톱클래스로 인정받고 있는 믹스 고승욱 기사와 정교함과 디테일 면에서 최고의 승부욕을 자랑하는 마스터 박정언 기사와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매춘부 할망구들…’ 위안부 모욕 日밴드 고소

▶인순이, 또 세금탈루 의혹…50억 원?

▶헤어디자이너 박준, 여직원 성폭행 혐의로 피소

▶싸이 중국 대학시험문제 등장…“싸이의 본명은?”

▶ 걸 그룹 디유닛, 98년생 제이니 합류

▶“안철수, 가장이 왜 식구들 먹는 걸 뺏으려 하나”

▶ 심현섭 “‘개콘’ 하차 당시 많이 거만했다…다 내 잘못”

▶ 정은지 폭풍 오열, 조인성 향해 “널 좋아하니까”

▶ 검찰, 고영욱에 전자발찌 부착명령 청구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