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5:5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쿠키 건강] 포낙보청기(대표 신동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6채널 보청기를 16채널 보청기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는 ‘5:5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포낙보청기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5월 31일까지 한달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에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은 ‘6채널 오데오 에스 스마트 3(Audeo S SMART III)’와 ‘6채널 오데오 에스 미니 3(Audeo S MINI III)’다.
5월 한달 간 6채널 오데오 에스 스마트 3와 6채널 오데오 에스 미니 3를 구입하는 고객들은 상위 등급의 고급형 보청기인 ‘16채널 오데오 에스 스마트 5(Audeo S SMART V)’와 ‘16채널 오데오 에스 미니 5(Audeo S MINI V)’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16채널 오데오 에스 스마트 5는 포낙보청기가 업계 최초로 홈쇼핑에서 판매해 인기를 끌고 있는 오픈형 보청기인4채널 오데오 에스 스마트 1(Audeo S SMART I)의 고급형 모델이다. ‘16채널 오데오 에스 스마트 5’와 ‘16채널 오데오 에스 미니 5’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실제로 고객은 90여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 된다.
신동일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이니 만큼 프리미엄 보청기로의 무상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족 간의 대화와 소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5:5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서울지역의 포낙보청기 강남, 강서, 종로센터와 인천, 분당, 수원 등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대구, 부산 등 전국 100여개의 포낙보청기 전문센터와 취급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포낙보청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일 밤 11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4채널 오픈형 보청기 오데오 에스 스마트 1을 동일 사양 보청기의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일시불 89만원, 할부시 93만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