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정규 11집,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4만장 예약 판매 돌입

신화 정규 11집,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4만장 예약 판매 돌입

기사승인 2013-05-08 11:12:01


[쿠키 연예] 그룹 신화의 정규 11집 앨범 ‘더 클래식’(THE CLASSIC)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 8일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지난 1일,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집 앨범 발매일과 2013 아시아 투어 일정을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린 신화가 오는 5월 16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11집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선 주문 예약을 실시하는 것.



신화컴퍼니는 “이번에 발매되는 신화의 11집 ‘더 클래식’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해 10집과는 또 다른 새로움과 특별함을 담은 앨범인 만큼 작년보다 1만장을 더한 4만장으로 제작했다. 신화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치에 걸 맞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신화의 11집 ‘더 클래식’ 스페셜 에디션은 신화의 로고가 새겨진 블랙 틴케이스(Tin Case)로 제작, 11집 CD와 함께 조선희 사진작가가 참여한 100 페이지에 달하는 신화 멤버 모습이 담긴 풀컬러의 포토북을 수록했다. 앞서 신화는 7일 신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집 타이틀곡 ‘디스 러브’(This Love)를 비롯한 앨범 전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서우-인교진, 열애 1년 만에 ‘결별’

▶ 김상경 “‘살인의 추억’ 답답함 ‘몽타주’ 통해 해결”

▶ 엄정화 “‘런닝맨’ 출연…엄태웅 ‘1박2일’ 이기고파”


▶ 에이핑크 홍유경, 탈퇴 둘러싼 논란…자진 탈퇴 vs. 일방적 방출


▶ 최화정 “데뷔 후 30년 간 비밀연애 노하우는…”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