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성장-자세교정 이번 여름방학에 해결해볼까?”

“우리 아이 성장-자세교정 이번 여름방학에 해결해볼까?”

기사승인 2013-06-27 14:17:00


자생한방병원, ‘주니어 스마트케어 특가 이벤트’ 실시… 청소년, 성장·척추·측만·자세교정 치료프로그램 구성

[쿠키 건강]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 자생한방병원은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과 척추건강을 통해 학업능력을 증진 시키는 ‘주니어 스마트케어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청소년들을 보면 잘못된 자세와 생활습관으로 인해 척추건강에 이상이 있는 경우가 많다. 실제 심평원의 2010년 조사 자료에 따르면 전체 척추측만증 환자 중 청소년 환자가 46.5%인 것으로 나타나 청소년의 척추건강이 크게 위협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박병모 자생한방병원 병원장은 “청소년기의 척추건강은 올바른 성장뿐 아니라 평생의 척추질환을 좌우할 만큼 중요하다”며 “청소년기에 일찍 잘못된 자세를 바로잡고 조기에 척추질환을 치료하는 것이 추후 심각한 척추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자생한방병원이 마련한 주니어 스마트케어는 성장과 학업,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야 하는 아이들의 상황을 고려해 잘못된 자세와 조기척추질환을 바로 잡는 성장치료와, 체력과 면역력 강화를 통한 집중력 향상 치료 등 세분화 된 치료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 여겨 볼 점은 파격적인 치료비 할인 혜택이다. 자생한방병원은 7월 1일부터 두 달간 주니어 스마트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고객에 한해 각 질환과 기간 별로 최소 20%에서 최대 43%까지 치료비를 할인해 준다.

또한 프로그램 별로 최소 1개월 동안 집중치료를 실시해 학생들의 시간적 부담을 최소화 하고 치료효과를 최대화 시켰기 때문에 학업스케줄에 방해를 받지 않고도 치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생한방병원의 주니어 스마트케어 이벤트는 지난 3월 실시한 ‘척추질환 스마트케어 특가 이벤트’에 이어 전국 14개 자생 네트워크 병의원(강남, 노원, 목동, 영등포, 잠실, 분당, 부천, 수원, 안산, 일산, 대전, 울산, 해운대 창원 등)에서 동시에 실시된다.

유·청소년들을 위한 자생한방병원의 주니어 스마트케어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콜센터를 통해 손쉽게 알아 볼 수 있다(문의: 1577-0007).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