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영화] CJ CGV의 다양성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가 8월의 배우로 할리우드 대표 섹시가이 ‘브래들리 쿠퍼’를 선정, 그의 주요작을 한데 모은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개최한다.
배우 브래들리 쿠퍼는 메가히트를 기록한 영화 ‘행오버’ 시리즈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다. ‘A-특공대’,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리미트리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온 그는 2011년 미국 피플지가 선정한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에 오르며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해 개봉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서는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제70회 골든글로브’와 ‘제85회 아카데미’의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는 영광을 안았다.
CGV 무비꼴라쥬는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통해 8월 1일부터 7일까지는 CGV센텀시티, 8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CGV구로, 8월 15일부터 21일까지는 CGV소풍, 그리고 8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CGV대학로에서 배우 브래들리 쿠퍼의 작품을 상영한다.
본 기획전에서는 아버지의 그늘을 벗어나 성공을 위해 발버둥치는 경찰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신작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를 비롯해, 아내와의 이별 이후 대책 없이 망가진 남자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성공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하는 무명작가로 분한 ‘더 스토리: 세상에 숨겨진 사랑’, 연쇄살인마를 추적하는 사진작가를 열연한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등 총 4편을 선보인다.
CJ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8월의 기획전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으로 명품 배우로서 새로운 저력을 보여준 브래들리 쿠퍼로 선정했다. 라이언 고슬링과 연기 대결을 펼친 신작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스’를 비롯해 브래들리 쿠퍼의 팔색조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구성했다”며 “배우 브래들리 쿠퍼의 연기를 눈여겨 봐온 관객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