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영-한지민 ‘플랜맨’ 크랭크인…이색 호흡 ‘눈길’

정재영-한지민 ‘플랜맨’ 크랭크인…이색 호흡 ‘눈길’

기사승인 2013-08-05 14:36:01

[쿠키 영화] 정재영, 한지민 주연 영화 ‘플랜맨’이 지난 29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플랜맨’(감독 성시흡, 제작 영화사 일취월장)은 단 1초도 계획 없이 못사는 남자가 본인의 계획에 없던 한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 잡은 배우 정재영과 스크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대한민국 대표 국민요정으로 떠오른 한지민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5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무뚝뚝해 보이는 정재영의 표정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한지민의 파격적인 변신이 돋보인다. 한지민은 이번 영화를 위해 몇 번의 탈색을 거쳐 인디밴드 보컬의 매력을 과감히 살렸다.

정재영은 “우연찮게 스릴러 장르를 연속으로 촬영하게 됐는데 오랜만에 따뜻하고 유쾌한 영화를 촬영하게 되니 더욱 남다르다”며 “‘플랜맨’은 로맨스와 휴먼코미디가 절묘하게 조합된 영화다. 한지민, 장광 선생님이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지민은 “존경하는 선배님들, 평소 꼭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었던 정재영 선배님과 함께해 정말 기쁘다. ‘플랜맨’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앞날을 예측할 수 없는 소정 캐릭터를 마음껏 연기해볼 생각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정재영, 한지민 외에도 장광, 김지영, 차예련 등 흥행 조연군단이 함께한 ‘플랜맨’은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poodel@kukimedia.co.kr
한지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