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 태안모터스, 12월 ‘윈터 온니 콰트로’ 프로모션 진행

아우디 딜러 태안모터스, 12월 ‘윈터 온니 콰트로’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4-12-02 10:30:55

아우디 공식 딜러인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12월 한 달 동안 ‘윈터 온니 콰트로(Winter Only quattro)’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아우디가 ‘코리아, 랜드 오브 콰트로(Korea, Land of quattro)’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 정도로 한국에서 최적화된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 ‘아우디 콰트로’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더 안전한 겨울철 주행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12월 출고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스노우크루저 체인을, 10명에게 아우디 윈터케어 프로덕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 1일부터 15일까지 태안모터스 7개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 한강대로 도곡로 방배)을 방문 및 시승, 상담하는 고객을 추첨해 7명에게 ‘2014 유키구라모토와 친구들 콘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태안모터스 페이스북에서는 ‘아우디의 프로그레스 정신이 만들어낸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은’ 이라는 주제의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정답자 중 1명에게 ‘아우디 컬랙션 자켓’을, 10명에게는 아우디 머그컵을 증정한다. 퀴즈 응모는 2일부터 11일까지 태안모터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eianMotors)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무상점검 캠페인도 계속된다. 테크니션 무상점검 항목 외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워셔액 보충, 리모컨 배터리 교체 등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20일 인천, 목동, 일산, 용산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아우디의 대표적인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 콰트로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연말을 맞아 지난 1년간 태안모터스를 성원해 준 고객들께 보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태안모터스 12월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 또는 태안모터스 7개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오 기자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김철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