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 전원생활 제주 애월읍 인기

자연 속 전원생활 제주 애월읍 인기

기사승인 2014-12-04 17:46:55

"제주시 애월읍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져 간다. 제주시 애월읍이 제주지역 읍 최초로 인구 3만명을 넘었다는 보도는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제주시 애월읍은 가수 이효리, 이정, 이재훈 등이 거주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많은 연예인들이 애월읍에 둥지를 틀면서 제주에 이주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애월읍에 위치한 친환경 별장형 빌라인 ‘소길메디치’ 분양의 인기가 뜨겁다.

애월읍에 위치한 소길메디치는 제주국제공항까지 20~25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또한 평화로, 1136번 도로가 인접해 있고, 신제주 및 제주시 전 지역을 20~30분이면 갈 수 있다. 바닷가까지는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있고, 한라산 및 제주기생화산(오름) 등 제주의 자연숨골이 근접하다. 기존 마을과도 인접해 있어 생활환경이 안정적인 것도 장점이다.

소길메디치는 현재 6채가 건설 분양 중에 있다. 햇살 가득한 집을 위한 단지 설계로 동별마다 텃밭을 가꿀 수 있는 공간도 조성되어 있다. 동간 거리 확보로 사생활 보호와 탁트인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규모도 적당해 여가생활 또는 레저형을 계획된 전용별장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테라스가 설치돼있어 식사와 바비큐파티도 가능하다.

소길메디치는 주거용 이외에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개인용 별장, 기업의 업무 및 직원들을 위한 별장, 지인분들의 휴가 시 이용 별장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한라산 조망권이 한눈에 펼쳐져 있다는 점 때문에 힐링장소로도 인기다. 뿐만 아니라 제주경마공원, 제주공룡랜드, 프시케우러드, 테디베어박물관, 제주아트리움 등의 관광지가 가까이에 있으며, 유명 골프장도 인접해있어 레저를 즐기기에도 좋다.


소길메디치 관계자는 ""소길메디치는 자연 속에서 여가 생활을 즐기기 위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가까운 거리만 이동하면 도시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도시에 살다온 사람들에게는 꿈의 장소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길메디치에 대한 추가 정보를 얻고 싶다면 홈페이지(www.sogilmedici.com )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철오 기자"
김철오 기자
kcopd@kmib.co.kr
김철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