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리솜스파캐슬이 특별한 날과 축하할 일이 많은 2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가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인 충남 덕산의 리솜스파캐슬은 을미년 양띠의 해를 맞아 양띠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8일까지 신분증을 지참한 양띠 고객에게 천천향 입장료를 50% 할인해 준다.
또한 졸업과 입학을 맞이한 이들을 위한 천천향 할인행사도 2월 한달간 진행된다. 2015년 졸업과 입학을 하는 학생은 졸업증명서나 입학증명서류 등을 지참해 가면 본인 입장료는 50%, 동반 4인까지는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졸업생이나 입학생 5명이 함께 천천향을 찾는다면 더 큰 할인이 기다린다. 대인은 2만원, 소인은 1만3000원으로 입장료를 할인 받는다. 소인은 초등학교 입학까지 적용된다.
특별한 날에는 할인 이벤트도 추가된다. 따뜻한 온천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대학생을 위해 밸런타인데이에는 커플 할인이 마련돼 있다. 커플링 혹은 커플티를 착용한 사람에게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플이 아니더라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50%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를 지참하면 된다.
올 겨울 성수기 기간(~15/2/28)동안 천천향에 가면 신나는 공연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실내스파 파라원 무대에서는 매일 공연과 즐거운 MC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된다. 야외스파 해미원에는 한방탕이 마련되는데, 진한 한방향으로 탕에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건강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사계절 썰매장 ‘캐니멀 튜브썰매’가 개장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썰매장 곳곳에는 캐니멀 캐릭터가 전시되며, 게릴라로 나오는 캐니멀을 만날 수도 있어 더욱 즐겁게 썰매를 즐길 수 있다.
캐니멀 튜브썰매는 썰매이송장치가 설치돼 있어 타고 내려온 썰매를 자동으로 올려주기 때문에 튜브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다. 안전한 이용을 위해 5세 이상(신장 1m이상)만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탑승 또한 금지한다.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요금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 7000원이다.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