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열풍과 불황의 여파로 건강과 실속을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 부족, 업무와 학업 스트레스 등의 요인으로 젊은 층에서까지 건강기능식품 구매가 증가하는 추세다.
세노비스는 ‘2015 설 기획전’을 열어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부모님과 잦은 야근과 회식 등으로 만성 스트레스 및 영양 불균형에 시달리는 2539 직장인을 위한 맞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프로바이오틱스가 설 선물로도 인기다.
장 건강이 신체 전반의 건강유지에 중요하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면서 소비자 인식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장 운동이 원활하지 않은 부모님 세대까지 두루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는 한 캡슐에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어 전문적으로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붙어 유해균은 억제,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부모님 세대를 위한 효도 선물로는 50세 이후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소에 맞춰 과학적으로 함량을 조절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50+’가 대표적이다. 기초 영양 및 항산화, 뼈, 혈행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 10종과 미네랄 6종에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부모님의 종합 건강을 챙겨 드리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활력과 에너지가 필요한 직장인 부부에게는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홍삼과 멀티비타민이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B군 3종을 다크 초콜릿 맛 츄어블 캡슐에 담은 ‘레드에너지’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맨즈멀티’와 ‘우먼즈멀티’로 구성된 커플세트는 남녀의 기초 영양에 필요한 20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세노비스 ‘2015 설 기획전’은 2월 22일까지 백화점과 세노비스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