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섬여행 ‘캐치프레이즈’ 선정 이벤트 진행

인천 섬여행 ‘캐치프레이즈’ 선정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5-02-26 19:38:57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도시공사는 봄을 맞아 인천의 섬을 대표할 수 있는 ‘캐치프레이즈’ 선정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인천에서 제대로 썸 타자’를 오는 3월1일부터 2주일 동안 실시한다.

인천시와 인천도시공사는 강화군, 옹진군 등 풍부한 역사문화와 천연자원을 가진 인천의 섬들이 수도권과 근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섬 여행지로 인식되기 힘든 특징을 가진 점을 요즘 유행하는 ‘썸’이라는 표현으로 풀어냈다.

‘내 것인 듯, 내 것 아닌, 내 것 같은 인천’이라는 노래가사를 이용한 표현과 함께 섬 관광 캐치프레이즈 공모 이벤트에 ‘올해는 인천에서 제대로 썸 타자’라는 부제를 달아 젊은 층들의 호응까지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캐치프레이즈 선정 이벤트는 인천관광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rincheon)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일반인 선호도 투표 및 전문가 심사 등 2차례의 평가를 거쳐 3월 20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캐치프레이즈는 향후 1년간 인천 섬 관광 대표 브랜드로 활용할 예정이다.

경품은 나들이하기 좋은 봄날에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우수상 1명에게는 백령도 왕복 여객선 및 숙박권, 렌트카를 포함한 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상 2명에게는 덕적도 왕복 여객선 이용권을 증정한다.

인천시 관계자는 “인천은 서해 바다를 품은 천혜의 자연 조건으로 168개의 섬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도권에 위치해 ‘당일치기 섬 여행’이 가능한 만큼 시와 공사는 이러한 강점을 살려 올해를 ‘섬 관광 활성화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관광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캐치프레이즈 공모를 통해 인천 섬 관광 이미지를 구축하는 한편, 인천의 섬을 대중에게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