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화려한 가면 축제 등 봄 맞이 이벤트 선봬

롯데월드 어드벤처, 화려한 가면 축제 등 봄 맞이 이벤트 선봬

기사승인 2015-03-08 12:20: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을 맞아 오는 21일(토)부터 6월 14일(일)까지 86일 간 이탈리아의 축제 ‘베니스 카니발’을 테마로 하는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을 펼친다.

마스크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오묘하고도 익살스러운 가면을 쓴 100여 명의 배우들이 화려한 동작으로 봄을 알리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다. 실제 베니스에서 볼법한 곤돌라와 화려한 마차를 탄 가면 귀족들의 행렬은 물론 사자, 얼룩말 등 동물들을 형상화한 사파리 가면 행렬, 동화 속 세상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캐릭터들이 이어진다. 1일 1회 오후 2시에 공연이 펼쳐진다.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캐릭터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는 도로시를 비롯해 ‘오즈의 마법사’ 속 캐릭터들과 피노키오, 피터팬 등 동화 속 친구들이 소원을 들어주는 신비의 가면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무대 위를 날아다니는 피터팬, 아찔한 서커스 장면 등 놀라운 볼거리가 이어진다. 1일 2회 오후 5시와 7시에 공연이 진행된다.

화제의 모창 가수들을 배출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 싱어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마스크 페스티벌이 접목된 ‘히든 콘서트’도 28일(토) 오후 6시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누군지 알 수 없도록 화려한 가면을 쓴 모창자들이 진짜 가수 못지않은 실력으로 놀라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월드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 그리고 아기돼지 삼형제가 펼치는 자동차 여행 ‘로티스 마스크 트램카’, 엘비스 프레슬리와 제임스 브라운 등 대표 락앤롤 음악으로 구성되는 거리 공연 ‘락앤롤 빅밴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등 유명 뮤지컬 음악을 춤과 함께 선보이는 ‘브로드웨이 밴드 쇼’ 등 다양한 공연들이 축제 기간 내내 펼쳐진다.

나들이 전 할인혜택도 꼭 챙기자. 3월 한 달간 신한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본인 자유이용권은 1만 5000원에 구입하고, 동반 3인은 40%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물론 온라인 예매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초ㆍ중ㆍ고ㆍ대학교 신입생을 대상으로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신입생 특별우대’도 펼친다. 학생증 및 재학증명서 등 신입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일 자유이용권 구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벅스뮤직 30일 음악 상품권 또한 증정한다.

봄을맞아 나들이 시즌에 맞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준비한 신의 선물’ 경품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입장객 및 SNS 친구를 대상으로 총 5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잭울프스킨, 몽벨, 프로스펙스, 스케쳐스 등산화 및 운동화를 선물한다. 입장 후 현장에서 혹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SNS 응모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