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틸렌, 유럽 시술 상담 프로그램 ‘하모니’ 국내 도입

레스틸렌, 유럽 시술 상담 프로그램 ‘하모니’ 국내 도입

기사승인 2015-03-18 09:29: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필러 ‘레스틸렌’이 올바른 시술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유럽의 시술 상담 프로그램 ‘하모니(Harmony)’를 국내에 도입한다고 밝혔다.

‘하모니’는 레스틸렌이 지난 2012년부터 전 세계 피부 미용 및 성형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시술 상담 프로그램이다. 2014년 유럽에서 처음 시행된 이래 선진적인 시술 상담법으로 빠르게 자리 잡음에 따라, 올해 대만, 홍콩과 함께 한국에도 도입하게 됐다.

하모니 프로그램은 환자 개개인이 원하는 시술 방향과 현재의 피부 상태, 얼굴의 특징을 모두 반영하여 가장 최적화된 방법으로 안전한 시술과 자연스러운 결과를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자가 개인화된 하모니 설문지를 작성한 후, 주치의와 함께 피부·주름·볼륨·형태로 나뉘는 하모니 상담 과정을 통해 맞춤식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환자는 의사의 일방적 권고가 아닌 시술에 대한 정확한 사전 진단과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우선적 시술을 추천받고 시술과 결정 과정에 본인의 의사가 반영돼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의사는 환자의 만족도 향상으로 기존 환자의 충성도를 확보하고 신규 환자 유치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필러는 간단한 시술 과정과 빠른 회복 속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지만, 충분한 상담없이 의사 권유에 따른 일방적 시술 등으로 환자의 불만과 불신이 깊어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레스틸렌은 하모니를 통해 환자의 만족도 향상과 올바른 시술 문화 확대에 앞장서며 업계를 대표하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