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바이오벤처다6’ 스마트 헬스케어 특집 개최

‘나는 바이오벤처다6’ 스마트 헬스케어 특집 개최

기사승인 2015-03-19 11:56: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바이오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산업통상자원 R&D 전략기획단가 주최하고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 서울글로벌바이오메디컬신성장동력투자펀드, 삼성서울병원 BMCC(바이오-의료중개지원센터)가 주관하는 ‘나는바이오벤처다6 ?스마트헬스케어’를 오는 4월 7일(화) 오후1시 삼성서울병원 암병원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는 바이오벤처다는 비상장바이오기업 발굴프로젝트로서, 투자자와 임상의사가 심사를 통해서 바이오벤처기업에게 멘토링을 제공한다. 지난 5회의 투자설명회를 통해 이노세라피, 비트로시스 등의 기업이 총 4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번에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스마트헬스케어’ 추진전략과 궤를 같이하며, 다양한 헬스케어기업의 발굴을 위해서 서류심사에서 선정된 총 6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1차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제1차 투자설명회에 참가한 6개 기업 중 3개 기업을 선정해 산업부가 주최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코리아 행사에서 제2차 투자설명회를 개최하게 된다. 여기에 참가하는 3개 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산업통상자원 R&D 전략기획단장상, 한국바이오협회장상을 각각 수여 받게 된다. 스마트헬스케어 발굴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회사는 이달 25일까지 협회에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