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日시노자키 아이 “이홍기와 열애? 키스도 한 번 안했다” 웃음

日시노자키 아이 “이홍기와 열애? 키스도 한 번 안했다” 웃음

기사승인 2015-04-15 18:09:55
사진(왼쪽)=시노자키 아이 홈페이지 캡처

[쿠키뉴스=권남영 기자] 일본 그라비아 모델 시노자키 아이가 가수 이홍기와의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다.

15일 일본 닛칸스포츠는 시노자키 아이가 전날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이홍기와 아무 사이도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시노자키 아이는 당시 방송에서 “이홍기와는 정말 아무 사이 아니다고 그냥 좋은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일본 연예인 타무라 아츠시가 “(이홍기와) 키스 한 번도 안 했나”라고 묻자 시노자키 아이는 “안 했다. 친구니까”라고 웃으며 답했다.

이홍기와 시노자키 아이는 지난 10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홍기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이홍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뭘 놀라. 언제부터 날 그리들 신경 썼다고. 재밌네. 다 필요 없고 음악이나 열심히 해야지”라는 글을 남겨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kwonny@kmib.co.kr
권남영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멈춘 尹 정부, 길 잃은 주택시장…‘재건축 규제완화’ 올스톱 

헌법재판소의 파면 결정으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추진하던 부동산 정책이 전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 주택 공급의 핵심으로 평가되는 재건축 규제완화 법안 등 여러 법안이 국회에서 표류하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 파면 이후 각종 부동산 규제 완화책이 폐기 위기에 놓였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재초환) 폐지와 재개발‧재건축 인허가 절차 단축, 용적률 법적 상한 1.3배가 포함된 ‘재건축·재개발사업 촉진에 관한 특례법'(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