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장미축제 30년… 사진 공모전 개최

에버랜드, 장미축제 30년… 사진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15-04-22 15:05: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에버랜드가 5월 8일 오픈하는 장미축제 30주년을 맞아 에버랜드에서의 추억들을 담은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1985년 용인자연농원 시절부터 시작한 장미축제는 대한민국 ‘꽃 축제’의 원조다. 또 에버랜드는 장미축제 시작에 맞춰 야간 개장을 처음으로 도입해 1982년 야간통행금지 해제 이후 부족했던 가족들의 여가 문화를 야간으로 확대하는 계기를 마련한 바 있다.

이번 공모전은 에버랜드에서 과거 촬영한 가족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에버랜드SNS와 이메일(witheverland@samsung.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5월 7일까지다.

응모된 가족사진은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쳐 5월 21일 발표된다.

선정된 가족들에게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글램핑힐 BBQ 패키지, 에버랜드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최고상을 받은 세 가족에게는 에버랜드에서의 추억을 재연하고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응모한 사진의 배경 장소에서 똑같은 구도로 가족사진을 찍어 기념액자로 선물한다. goldenbat@kukinews.com

이완구 총리 측근이 기자 사칭해 종편 출연 '거짓' 인터뷰?… ""직책 받은 적 없다"" 부인

진경 스님 ""성 전 회장 김치찌개를 대접하고 차라리 그 사람에게 300만원 줄 사람""
witheverland@samsung.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