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육룡이 나르샤’ 출연… 김명민·변요한 연인된다

정유미, ‘육룡이 나르샤’ 출연… 김명민·변요한 연인된다

기사승인 2015-06-26 15:50: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정유미가 SBS ‘육룡이 나르샤’ 출연을 최종 확정 지었다.

정유미 소속사는 26일 “정유미가 차기작으로 SBS 창사 25주년 특집극 ‘육룡이 나르샤’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스토리를 다룬 팩션사극으로, 지난 2011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사극 ‘뿌리 깊은 나무’의 프리퀄 격 작품이다.

극중 정유미는 정도전에게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주는 연인이자 땅새 이방지가 평생을 두고 사랑한 첫사랑 연희 역으로 분한다. 연희는 연인에게 절망해 모두를 등지고 화사단의 흑첩이 되지만, 훗날 자신이 감시하던 정도전을 진심으로 흠모하게 되면서 그가 속한 신권파의 홍일점으로 활약하는 인물. 정도전 역에는 배우 김명민, 이방지 역에는 변요한이 낙점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정유미가
전작 ‘하녀들’에 이어 재차 사극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두 작품은 장르적인 면에서만 공통 분모를 가질 뿐, 정유미가 맡은 역할 자체의 성격은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며 “늘 그랬듯 새로운 연기 변신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정유미의 활약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 rickonbge@kmib.co.kr

페북여신 채보미의 언더웨어 추천


치어리더 김연정, 그녀가 말하는 치어리더의 세계


'사격장 뒤태녀' 피트니스 모델 예정화"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