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아난티 클럽 서울이 8월 30일까지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에는 인도어 카바나 1실과 점심, 저녁 그리고 웰컴 드링크가 포함돼 있으며 울창한 잣나무 숲에 자리잡은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클럽 하우스 야외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한 아난티 카바나는 천막 형태가 아닌 인도어 시설로 내부는 푹신한 소파와 10인용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으며 개방형 통 유리창을 통해 부모님들이 수영하는 아이들을 안심하고 지켜볼 수 있다. 또한 테라스에는 데이베드와 티 테이블을 놓아 수영 후 잣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에서 선보이는 모든 메뉴는 5성급 호텔 출신의 크리스토퍼 최 세프팀이 준비한다. 점심은 메인 디쉬와 샐러드 및 디저트 뷔페로 구성된 팜 테이블, 저녁 식사는 코스로 한식과 양식 중 선택 가능하다.
양식 코스는 레드와인에 구운 배와 호두를 곁들인 아라굴라 샐러드, 해산물 수프, 메로 생선구이와 안심구이 디저트로는 수플레와 음료로 제공되며 한식 코스로는 전복죽, 과일을 곁들인 샐러드, 파절이 마늘 보쌈, 메로구이, 갈비탕, 수정과와 떡, 음료로 준비된다.
매주 토요일 저녁에는 동남아 스타일 웰빙 샐러드와 일본의 다양한 스시와 롤, 중국과 베트남의 핫 디쉬와 누들, 한우 갈비 바비큐 등 다양한 아시안 퀴진의 향연이 펼쳐지는 디너 뷔페 ‘아시안 테이블(Asian Table)’을 즐길 수 있다.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는 4인 기준 85만원이며 오전 10시부터 저녁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goldenbat@kukinews.com
세상을 떠난 소녀가 10년 후 자신에게 보낸 편지 '뭉클'..."지금 혼자 사니? 해외여행은 해봤니?"
[쿠키영상] 살점이 뜯길 것만 같아! '섬뜩'
"나 어딨게요?" 숨은 사람 찾기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