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이하 재단)은 ㈜문화아이콘의 객석나눔행사 초대로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가족들과 함께 ‘또봇 : 태권K와 시간탐험대’ 공연관람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또봇 : 태권K와 시간탐험대’는 기존의 뮤지컬 공연에서 표현하기 힘들었던 배경 및 효과를 홀로그램 영상을 이용해 구현, 공연 내내 화려한 영상으로 관람객들의 몰입을 높여준다. 또한 공간디자인의 기술력으로 뮤지컬 내용에 나오는 장소가 실제 장소에 와 있는 듯 한 느낌을 주고, 실제 자동차처럼 움직이는 각각의 또봇들을 볼 수 있는 공연이다.
문화아이콘은 14년간 대학로의 뿌리 깊은 예술 공연부터 어린이 공연까지 문화로 즐거움을 창출하는 데 온 힘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공연기획사로, 수년 간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가족 등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홍승윤 재단 상임이사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또봇 : 태권K와 시간탐험대’ 공연을 통해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정서적 지지를 해주시는 문화아이콘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그 가족들이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투병생활을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등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문의: 02-3675-1145). epi0212@kmib.co.kr
[쿠키영상] "묘하게 어울리네"…리코더로 비트박스를 선보이는 남자
"춤까지 춰?"…놀라운 훌라후프 실력 뽐내는 소녀
"생각보다 괜찮다?!" 난생처음 ‘김치’ 맛본 미국 아이들의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