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MBC 장수 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가 700회를 맞는다.
2002년 4월 7일 첫 방송한 ‘서프라이즈’는 흥미로운 소재와 이야기로 현재까지도 안정적인 시청률을 구가하고 있다. 18일 MBC에 따르면 ‘서프라이즈’는 31일 700회 특집편을 방송한다.
700회 특집으로 준비된 ‘서프라이즈’는 특별한 이야기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날 방송에선 ‘서프라이즈’ 출연 배우들이 MC를 맡아 전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팬들이 뽑은 BEST 3, 방송했던 이야기 중 새롭게 밝혀진 이야기를 소개하는 ‘서프라이즈 그 후’가 전파를 탄다. 또한 ‘언빌리버블 스토리’에는 초특급 게스트들이 깜짝 출연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프라이즈’ 제작진은 “우리 프로그램이 700회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700회 특집 방송은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17일 교보문고 강남점에선 ‘서프라이즈’ 단행본 출간 기념으로 대표 배우들의 기념 사인회가 열렸다. 이날 참석한 대표 배우 3인방인 김민진, 김하영, 박재현은 “지난 10여 년간 촬영하면서 오늘 같은 경험은 처음”이라며 “‘서프라이즈’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직접 뵙게 되니 정말 설레고, 기쁘고 감동”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