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볼수록 매력 있는 배우 김정민이 자신만의 미모 유지 비결을 공개합니다.
26일 방송되는 MBN ‘전국제패’에서 각 지역의 독특한 보양 음식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갖던 중, 김정민은 “피부 미용에 ‘참치 눈알’이 좋다고 해서 먹어봤다.”고 깜짝 발언해 주위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이어 “몸에 좋은 보양식이라고 해서 주위에서 ‘참치 눈알’을 추천했다. 그래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먹은 후 며칠 동안 피부가 정말 보송보송했다.”고 전했습니다.
김정민의 발언에 주위에서는 “어떻게 참치 눈알을 먹냐?”, “맛은 어떠냐?”, “상상이 안 간다.” 등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김정민은 “피부에 좋다고 소문이 나서 그런지 여자들이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 그래서 구하기 무척 힘들다고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방송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일일 스페셜 MC’로 출연해 솔직 담백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전망이며, 가수 한영과 ‘콩고 왕자’ 방송인 라비, 개그우먼 김효진과 김지선 등 최강 입담꾼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재치 있는 말솜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제공=MBN]
송대관 협박한 70대 남성 집유… “70억 집 날아갔다, 지금은 강남 월세 살아” 인터뷰 눈길
진중권 “안철수-이희호 녹취록을 다시 읽어 보니… ‘이여사’는 이희호 여사 아니라”
前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 신흥 패션 재벌로 우뚝… 중국 등 매장만 4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