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공화당 총재, 새누리 복당 실패한 강용석에 “도도맘과 새정치를 하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 새누리 복당 실패한 강용석에 “도도맘과 새정치를 하자”

기사승인 2016-02-02 09:54: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강용석 전 의원의 새누리당 복당 불허소식에 “도도맘과 새정치를 하자”라고 제안해 시선을 모았다.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새누리당 서울시당이 1일 오후 서울 용산 출마를 선언한 강용석 전 의원의 복당 신청을 불허했다”라며 “강용석 전 의원님, 새누리당은 이제 포기하고 공화당 어벤저스에 들어와 도도맘과 새정치를 합시다”라고 제안했다.

또 신 총재는 “강용석 전 의원은 보수우익의 보석 같은 존재다”라며 “삼국지의 장비 같은 인물로 저돌적인 애국심만은 천하제일이다”라고 평가하면서 “새누리당이 강용석 전 의원을 놓친다면 2017년 대권을 포기한 거나 진배없다”라고 말했다.

이날 오후 새누리당 서울시당은 회의를 소집해 강용석 전 의원에 대한 복당을 논의한 결과 허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앞서 강 전 의원은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통해 새누리당이 아닌 무소속으로는 출마하지 않겠다고 밝혀 새누리당의 복당 불허가 한층 더 화제가 됐다.

신 총재는 박근혜 대통령의 여동생 근령씨의 남편이다.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