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3일 (금)
유디치과 사회공헌 활동 펼쳐나가

유디치과 사회공헌 활동 펼쳐나가

기사승인 2016-02-18 01:05:55
[쿠키뉴스=김단비 기자] 유디치과 병원이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인 활동은 ‘우리동네 이 밝은 세상’이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연계해 한명의 아동을 선정, 그 지역의 유디치과병원과 연결해 필요한 치과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지금까지 8곳의 병원에서 9명의 아동이 혜택을 받았다.

유디 측은 “경제적인 이유로 제 때 치료받지 못하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을 선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디는 또한 탈북자, 다문화가정 등 저소득 소외계층을 찾아가 구강관리교육을 실시하고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하는 ‘희망치아건강’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밖에 노인복지회관을 찾아 어르신의 틀니와 임플란트를 점검하고 치아건강을 살펴보는 실버스마일 활동도 펼쳐가고 있다.

한편 올해부터 치과진료가 가능한 이동식 버스를 운영해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kubee08@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건희 샤넬백’ 통일교 청탁 연루 정황…檢, 수행비서 출국금지

검찰이 ‘건진법사’ 전성배씨가 통일교 측으로부터 명품 가방 등을 받아 김건희 여사에게 전달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김 여사의 비서 3명이 모두 통일교 청탁 정황에 연루된 단서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2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합동수사부(부장검사 박건욱)는 최근 김 여사의 수행비서를 지낸 유경옥 전 대통령실 제2부속실 행정관을 출국금지했다.검찰은 샤넬코리아를 압수수색한 결과, 통일교 전 세계본부장 윤모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