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LG전자,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스마트폰 ‘G5 ’ 공개… 어땠을까

LG전자,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스마트폰 ‘G5 ’ 공개… 어땠을까

기사승인 2016-02-22 00:43: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LG전자가 주변 기기와 결합, 카메라와 오디오 기능을 강화하는 새 전략 스마트폰 G5(지파이브)를 공개했다.

LG측은 지난 21일 오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G5 공개 행사를 열고 새 기능들을 소개했다. LG에 따르면 G5는 주변 기기와 결합할 수 있는 모듈 방식을 채택했다. 이로 인해 G5는 보다 향상된 카메라 성능을 자랑하며, 오디오 기능 또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G 시리즈의 자랑인 스마트폰 내장형 카메라는 이번에도 한층 향상된 스펙을 자랑한다. 세계 최대 화각인 135도 광각 카메라를 뒷면에 탑재해 넓은 배경 화면을 담을 수 있게 했고, 화면을 켜지 않아도 날짜와 시간, 문자 알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보조 화면도 달려 있다.

이외에도 유선으로 연결해 사용하는 고글형 VR 기기와 VR 콘텡츠 제작용 360도 카메라 등 주변 액세서리 기기들도 함께 소개됐다.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