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기초중국어, EBS초목달 ‘맛있는 중국어’가 잡는다

초등 기초중국어, EBS초목달 ‘맛있는 중국어’가 잡는다

기사승인 2016-02-29 17:24:55

"[쿠키뉴스=정상호 기사] 자녀를 자신감 있는 아이, 경쟁력 있는 글로벌 인재로 키우기 위해서 공부의 흐름과 유행을 파악하는 것도 부모의 능력이다. 친구들에 비해 모르는 부분이 늘어난다면 공부에 대한 아이의 자신감은 급격히 떨어지게 되고 이는 이후 경쟁사회에서 뒤처질 수밖에 없는 요인이 된다.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대세 과목이자 필수과목으로 자리 잡고 있는 과목은 다름 아닌 중국어다. 제2 외국어로 중국어가 급부상하면서 극성스러운 부모가 아니라도 중국어를 조기부터 가르치는 경우가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이를 일찌감치 감지한 현명한 초등학부모들은 어려운 취업 시장에 뛰어들 내 아이의 미래를 생각해 중국어 공부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성인 기초중국어 강좌에 비해 어린이 중국어 강좌는 그 수가 많지 않다.

이렇듯 믿고 맡길 수 있는 초등생을 위한 기초 중국어 강좌를 찾기 어려운 분위기 속에서 EBS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외국어 교육 사이트 EBSlang에서 만든 EBS 중국어 ‘초목달 맛있는 어린이 중국어’가 중국어 입문 교육으로 인기 몰이 중이다.

엄마들이 초등 기초 중국어 인강으로 추천을 아끼지 않는 ‘EBS 초목달 맛있는 어린이 중국어’에는 EBS의 교육 노하우가 오롯이 담겼다.

메인 북, 워크북, 스토리북의 3단계 반복학습이라는 언어 학습에 최적화 된 프로세스를 통해 4주 만에 중국어 기초를 마스터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수강 완료 시 수강료를 50% 현금 환급 해 줌으로써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EBS 중국어 강의는 어린이 중국어 교육 전문가 서효빈 강사가 맡았으며, 어린이 중국어 교재부문 베스트셀러인 ‘맛있는 중국어’로 진행된다. 현재 EBSlang(www.ebslang.co.kr)은 초등 중국어 뿐 아니라 초등영어, 초등한자, 초등수학 등 초등학생을 위한 여러 인강을 마련해 두고 있으므로, 자녀 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적극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팬 '와락' 끌어안은 김우빈, 역시 팬서비스도 남달라!
[쿠키영상] 섹시한 힙 라인 만드는 운동법…스탠딩 백킥 자세
마마무 솔라 "과감한 노출 한 적 없어 걱정했지만..."


"
김현섭 기자
afero@kmib.co.kr
김현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